코카콜라

반가워요!

일상의 즐거움, 코-크플레이를 지금 시작해보세요.

  • 이메일로 계속하기
  • 카카오톡으로 계속하기
  • 페이스북으로 계속하기
  • Apple로 계속하기
기존의 휴대폰 번호 계정이 있으신가요?

회원님!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워요!

1년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아 계정이 휴면상태입니다.
휴면해제를 원하시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휴면계정 해제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새로워진 CokePLAY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사용합니다.
아이디로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CokePLAY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 약관내용보기
  • 약관내용보기
  • 약관내용보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목적)

이 약관은 한국 코카-콜라 유한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코-크 플레이 앱” 또는 “앱”)을 소비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휴사”라 함은 회사와 계약 하에 재화 또는 용역의 노출 및 광고를 목적으로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통신판매업자를 말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제공하는 1)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 2) 음료정기 구매, 모바일 쿠폰의 통신판매중개 서비스 3) 이벤트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광고 대행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계정(닉네임)”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계정정보”라 함은 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닉네임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일반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 등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생성되는 정보를 통칭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계정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및 권익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선정하여 비밀로 관리하는 문자,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앱 내 이벤트 참여 및 비디오 시청 등의 서비스 이용, 모바일 쿠폰구매, “코-크 플레이 스토어” 내 제품 구매를 통해서 적립받아 앱 내 포인트샵에서 아이템 획득을 위한 응모 및 교환 신청 시 사용하는 전자적 지급수단을 의미합니다. 이는 가상의 데이터로서 회사가 임의로 책정하는 것으로, 포인트 자체로는 어떠한 재산적 가치도 없으며 이를 매매, 양도 기타 거래하는 것은 일체 금지됩니다.
    “포인트샵”이란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를 코카-콜라 기념품 등의 아이템으로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을 말합니다.
    “모바일 자판기”란 회원이 유무선 인터넷(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제휴사로부터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여 모바일 단말기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모바일 쿠폰”의 수신자가 이를 상품별로 명시된 사용기간 내에 실물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모바일 자판기”의 “발신자”란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여 수신자에게 발송한 자를 말합니다.
    “모바일 자판기”의 “수신자”란 모바일 쿠폰을 발신자로부터 전송받은 자를 말합니다.
    “모바일 자판기”의 “교환처”란 모바일 쿠폰으로 실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모바일 쿠폰”이란 교환처에서 판매하는 특정 실물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권리가 기록된 바코드 형태의 모바일 교환권 형태로, 구매나 선물 등으로 모바일 쿠폰의 수신자가 해당 사용처에서 연계된 상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코-크 플레이 스토어”란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회원 간의 거래를 위하여 설정된 가상의 영업장 및 사이버몰을 의미합니다.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하여,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서비스 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회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한다) 및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Fax 번호)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약관의 명시와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서비스 내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회원의 질의에 대하여는 성실한 응답을 하도록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답합니다.
  •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 코-크 플레이 스토어 및 모바일 자판기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결제방법, 청약철회, 배송 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에 대하여 제휴사가 제시하는 별도의 약관을 체결한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운영정책)

  •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는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서비스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이라 합니다)으로 따로 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전 항에 따라 운영정책을 따로 두는 경우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여야 합니다.
  •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거나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발생하는 운영정책 개정의 경우에는 제4조의 절차에 따릅니다. 단, 운영정책 개정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 회원의 권리·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 가능한 범위 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 및 한계)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코-크 플레이 앱 운영 (단, 모바일자판기 및 코-크 플레이 스토어는 제외)
    • 포인트 및 포인트샵 운영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 증진함
    • 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기타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노출함으로써 회사의 브랜드를 광고, 홍보하고 회사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함
  • 회원은 회사가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기타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항상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원과 제휴사 간에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제휴사”에 코-크 플레이 앱의 이용을 허락하고, 제휴사의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제휴사가 “회사”에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의 정보에 관해 제휴사의 판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제휴사 상품 또는 용역의 품질, 완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제휴사가 “회사”에 제공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관련된 정보의 진실성,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배송, 교환, 반품 등 상품 판매에 관한 모든 사항을 포함)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즉, 코-크 플레이 스토어 및 모바일 자판기에서의 판매, 배송 등은 제휴사와 회원 간의 거래로서, 회사는 그러한 거래에 대하여 관여하거나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로그인 및 회원 가입)

  • 본 서비스에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에서 정한 회원 가입 신청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 회원 가입은 PASS 앱 인증을 통해 1인 1계정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은 PASS 앱 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을 진행하며, 본인 인증 CI값을 통해 1인 1계정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원은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 가입의 제한)

  • 회원이 본인의 실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 가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일 경우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제1호에 해당하는 회원 신청자에 대해서는 회원가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제 8조에 위반하여 신청을 하는 경우
    • 최근 3개월 내 이용제한 기록이 있는 자가 신청을 하는 경우
    •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 중 회사에서 아직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로 회사가 해외 서비스 업체와 체결한 계약이나 특정 국가에서 접속하는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서비스제공을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그 밖의 관계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 그 밖에 1호 내지 4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휴면 회원)

  • 1년 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의 경우 휴면 회원으로 구분하며, 개인 정보를 분리 보관합니다.
  • 회사는 휴면 전환 예정 30일 전 휴면 전환 예정을 공지합니다.
  • 휴면 회원은 로그인 후 휴면 해제가 가능하며, 휴면 해제 시 일반 회원과 동일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계정 및 개인 정보)

  •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문자, 숫자의 조합을 계정(닉네임)으로 부여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계정 관리를 위해 본인 인증 CI값,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닉네임, 생년월일을 보관합니다. (본인 인증 CI값,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는 전체를 암호화해서 보관합니다.)
  • 만 19세 미만 회원은 앱 내 스토어 및 모바일 자판기에서 상품 구매는 가능하나, 구매로 인한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계정정보를 노출 또는 이용을 명시적, 묵시적으로 허락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개인 정보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회원이 동의 없이는 해당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계정(닉네임) 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 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의무)

  •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회원의 의무)

  •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 타인의 명의 또는 정보 도용
    •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상표권,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 및 기타 권리에 대한 침해
    •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포인트를 유, 무상으로 처분(양도, 매매 등)하거나 권리의 객체(담보제공, 대여 등)로 하는 행위
    • 제7호의 행위를 유도하거나 광고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 또는 회사의 명칭, 상표, 로고, 기타 회사를 상징하는 표식을 사용하는 행위
    •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행위
    •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서비스의 이용 개시)

  • 회사는 제8조에 따라 이용승낙을 받은 회원이 서비스의 사용을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함으로써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원이 소지하고 있는 기기의 오류나 통신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 기술적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신속하게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수정)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 약관 및 운영정책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하여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 회사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수정할 수 있으며, 수정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연중무휴 , 1일 24시간 제공합니다.
  •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게임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 회사는 본 조 제2항 제1호의 경우, 매주 또는 격주 단위로 일정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최소한 24시간 전에 그 사실을 회원에게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고지합니다.
  • 본 조 제2항 제2호 및 제4호의 경우,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경우 그 사실을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에 사후 고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 본 조 제2항 제3호 내지 제5호의 경우에 회사는 기술상·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상황이 예상될 시 최대한 신속하게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이용 제한)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참여하는 이벤트 참여 또는 경품 응모 활동 등(이하 “이벤트 참여 등”)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벤트 참여 등을 중단시킬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부정한 경로를 통한 회원가입 또는 이벤트 참여 등으로 판단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 및 운영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사는 이벤트 참여 등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해당 지침에 따라 회원의 부정 참여가 발각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보의 수집 등)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 현황(회원 기본정보, 서비스 이용 정보 등)을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1항에서 수집된 자료를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그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제1항에 의해 수집된 정보는 서비스 제공이 종료된 후 폐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 품질 등과 관련된 민원제기에 대응 하기 위해 서비스 종료 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수집된 회원 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 기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관리합니다.

(코-크 포인트)

  • 코-크 포인트(이하 “포인트”)는 회원이 앱 내 이벤트 참여 및 비디오 시청 등의 서비스 이용을 통해서 적립할 수 있으며, 추가로 만 19세 이상의 회원에 한해 코-크 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또는 모바일 쿠폰 구매로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코-크 플레이 스토어 상품 구매에 대한 포인트는 구매 시점에 지급되지 않으며, 제휴사가 배송 완료 정보를 회사에 공유한 시점 (통상, 구매 후 15일)에 등급에 따라 차등으로 적립됩니다.
  • 모바일 자판기 내 모바일 쿠폰 구매에 대한 포인트는 구매 시점에 지급되지 않으며, 분기 내 모바일 쿠폰 누적 사용 5개 / 10개 시 리워드로 해당 구매 금액에 대해 등급에 따라 차등으로 적립됩니다.
  •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으로 지급되는 포인트 적립률은 하기와 같습니다.
  • COKE PLAYER는 20%, COKE VIP는 40%, COKE VVIP는 60%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해당 비율을 적용하여 부여합니다. 포인트는 서비스 내 국한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앱 내 포인트샵에서 아이템 응모 및 교환이나, 특정 이벤트 진행 시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성은 없으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모바일 자판기와 코-크 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 및 모바일 쿠폰 구매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획득한 포인트의 경우 소멸 기간은 회사가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하거나,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 등급에 따른 포인트 적립률을 앱 내 공지 후에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적립률 변경 시 공지된 적립 변경 시점 이전으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사는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가 부정한 방법 또는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적립된 경우, 해당 포인트를 삭감시킬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하거나 회원 자격을 상실한 때에는 적립된 포인트가 자동 소멸될 수 있습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복구될 수 없습니다.)
  • 포인트의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상당기간 내에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확인절차를 거친 후 결과에 대하여 고지하고 필요한 경우 포인트에 정정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경영상, 기술상 이유로 사전고지 후 포인트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사전고지를 최소한 1개월 전에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사전에 고지한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기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회사는 소멸된 포인트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습니다.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사전 고지가 불가할 경우 회사는 면책됩니다.

(저작권 등의 귀속)

  • 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상표권, 저작권 등 일체의 지식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입니다.
  • 회원은 서비스 및 각 콘텐츠를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 사용 목적 범위 내에서 제한적으로 사용의 허가를 받은 것입니다.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기타 제공업체에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기타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회원은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회원의 해제 및 해지)

  •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이하 “회원 탈퇴”라 한다)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 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이 본인으로 확인되는 경우에 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 회원이 회원 탈퇴를 원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내 회원 탈퇴 절차를 통하여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 회원 탈퇴 시 회원에게 제공된 이벤트 당첨 내역 등은 혜택을 제공받기 전이라도 소멸됩니다.
  • ​탈퇴 후 30일간 탈퇴한 PASS 인증(본인 인증 CI값) 정보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후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 이메일 주소는 탈퇴 후 DB에서 30일간 보관 후 삭제 처리하며, 나머지 개인 정보는 거래 기록 보존 용도에 필요한 정보를 제외하고 탈퇴 즉시 삭제합니다.
  • 회원 탈퇴 후 거래 기록 보존을 위한 정보는 5년간 보관합니다.

(해제 및 해지)

  •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선량한 풍속을 저해하는 외설, 폭언, 타인에 대한 비방의 콘텐츠를 올리거나 기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 해지사유
    • 해지일

(손해배상)

  •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의 면책)

  •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운영정책, 이벤트 참여시 주의사항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단말기 통신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단말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원의 고충처리 및 분쟁해결)

  •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고려하여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하는 방법을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안내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장기간이 소요되는 사유와 처리일정을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또는 서면 등으로 통보합니다.
  • 회사와 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하여 제3의 분쟁조정기관이 조정할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 등 회원에게 조치한 사항을 성실히 증명하고,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 한국 코카-콜라 유한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68 흥국생명빌딩 10층
담당부서 : 마케팅
담당자 : 김진웅
전화번호 : 02-3271-3052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재판권 및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정기 결제 서비스 약관

정기 결제 서비스 정의

정기 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상품을 정기적으로 자동 주문하는 서비스입니다.

정기 결제 서비스 자격

정기 결제 서비스는 14세 이상의 코-크 플레이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기 결제 서비스 상품 결제

  • 코-크 플레이는 정기 결제 서비스는 주 단위로 최대 1년까지 배송 주기 설정이 가능하며, 최초 주문 시 설정한 배송 주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정기 결제 서비스의 특성상 상품의 가격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해당 회자의 정기 결제는 결제 실패 상태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서비스 상품의 판매 종료

정기결제 대상 상품을 더이상 판매할 수 없거나 해당 상품을 정기결제 서비스로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코-크 플레이는 해당 상품의 정기결제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해당 회차의 상품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서비스의 종료

고객은 코-크 플레이에 통지함으로써 정기결제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통지방법은 코-크 플레이에 접속한 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결제 취소 하시거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취소 요청하시면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서비스이용의 제한

  • 고객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정기결제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 해당 상품의 정기결제 신청이 3개월의 범위 내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코-크 플레이는 특정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코-크 플레이는 상품의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정기결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운영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 회사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한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시기관의 정보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결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기타

  •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고(현재 계속 중인 정기결제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정기결제서비스가 계속되는 동안 본 약관의 효력은 유지됩니다. 고객이 정기결제 서비스 이용을 시작하고 정기결제 상품을 추가, 변경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 정기결제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코-크 플레이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용합니다.
  •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은 코-크 플레이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기존 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고객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코-크 플레이에서 공지하고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 전항에 따라 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 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를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제5조에 따라 정기결제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5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 처리방침

한국 코카-콜라 유한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인 코-크 플레이(이하 "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를 본 서비스 화면에 공개하여 고객님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총칙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수집할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개인정보취급 업무의 위탁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 방법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고지의무

총칙

  • 개인정보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전화번호 등에 의하여 개인이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당해 정보 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 회사는 고객정보보호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서비스 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항을 본 서비스 내에 공지하여 개정된 내용을 고객님께서 쉽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항을 서비스 내에 공지하여 개정된 내용을 고객님께서 쉽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본 서비스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 회원 가입을 위한 개인정보: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닉네임, 생년월일
    • 회워 가입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본인 인증 CI값
    • 경품 및 포인트샵 운영을 위한 개인정보: 배송지 주소 및 이름, 연락처
    •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정보: 위치정보 (해당 이벤트 진행 시)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수집하는 정보: 가입채널, 서비스 이용 기록, 방문 기록, 부정 이용 기록, IP주소, 쿠키, MAC주소, 모바일 기기 정보, 본 서비스를 통한 타 웹/앱 방문 정보
    • 모바일 자판기, 코-크플레이 스토어에서의 음료제품 구입 정보: 구입 내역과 금액, 카드번호(3rd 마스킹), 승인시간, 승인번호 (이러한 구입 정보들은 회사가 직접 수집하지 않으며, 모바일 자판기, 코-크 플레이 스토어의 판매자가 수집한 후 회사의 코-크 플레이 포인트 행사 진행 및 마케팅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등을 위허여 회사에 제공하여 줍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경품 당첨 시 경품 제공 업무를 위해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관련한 약관 및 취급방침은 당첨 정보 입력 페이지에 별도로 고지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동의된 범위 내에서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본 서비스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회원의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확인, 고객상담, 오류사항 접수 및 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및 고지사항 전달 등)
  •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및 기타 이벤트 관련 정보 제공 (SMS, 푸시 메시지, 전자우편, DM 등), 앱 설치 URL 전송
  • 당첨자 경품 배송
  • 포인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부여 및 포인트샵에서의 포인트 사용과 포인트와 교환, 응모하여 당첨된 포인트샵 취급 물품의 배송 및 관련 서비스 제공
  • 서비스 개선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유효성 확인)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고객님께서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에 대해 [동의]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본 서비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의 로그인 및 경품 응모 정보 입력란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 3자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사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하지 않는 경우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동의가 있거나 기타 법령에서 요구하는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및 제 3자 이용을 위한 제공

  • 본 서비스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는 하기의 개인정보 처리, 보관기간 만료시 지체없이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폐기합니다
    수탁업체명 ㈜ 애드쿠아인터랙티브
    제공받는 개인정보
    • 앱 가입 시 제공받는 정보: 본인인증 CI값,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 경품 이벤트 참여 시 앱 가입 정보에 추가하여 제공받는 정보: 배송 정보 및 이름, 연락처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 앱 운영 전반 이벤트 진행, 정보 제공 및 당첨 확인(SMS, 푸시 메시지 등), 이용자의 경품 응모 당첨 시 경품 배송
    • 모바일쿠폰형 경품 판매 및 운영(SMS, 푸시 메시지 등)
    처리, 보관 기간 앱 서비스 운영 종료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수탁업체명 ㈜ 이모션
    제공받는 개인정보
    • 앱 가입 시 제공받는 정보: 본인인증 CI값,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 경품 이벤트 참여 시 앱 가입 정보에 추가하여 제공받는 정보: 배송 정보 및 이름, 연락처
    •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제공받는 정보: 위치정보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앱 운영 전반 이벤트 진행, 정보 제공 및 당첨 확인(SMS, 푸시 메시지 등)
    처리, 보관 기간 앱 서비스 운영 종료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수탁업체명 ㈜ CS Sharing
    제공받는 개인정보
    • 앱 가입 시 제공받는 정보: 휴대폰번호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CS 응대 및 이용자의 경품 당첨 시 경품 배송(SMS, 푸시 메시지 등)
    처리, 보관 기간 경품 배송 완료 확인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수탁업체명 ㈜ 윈큐브마케팅
    제공받는 개인정보
    • 앱 가입 시 제공받는 정보: 휴대폰번호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모바일쿠폰형 경품 운영(SMS, 푸시 메시지 등)
    처리, 보관 기간 경품 배송 완료 확인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수탁업체명 CJ 택배, 한진택배
    제공받는 개인정보
    • 앱 가입 시 제공받는 정보: 이름, 배송 정보, 휴대폰번호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상품 배송 업무
    처리, 보관 기간 경품 배송 완료 확인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수탁업체명 ㈜인크로스
    제공받는 개인정보 가입채널, 휴대전화 번호, 닉네임, 생년월일, 연령, 구매내역 등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온라인 광고 집행 및 구매 데이터 분석
    처리, 보관 기간 앱 서비스 운영 종료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수탁업체명 ㈜텐디
    제공받는 개인정보 가입채널, 휴대전화 번호, 닉네임, 생년월일, 연령, 구매내역 등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온라인 광고 집행 및 구매 데이터 분석
    처리, 보관 기간 앱 서비스 운영 종료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수탁업체명 Kochava. Inc
    제공받는 개인정보 가입채널, 휴대전화 번호, 닉네임, 생년월일, 연령, 구매내역 등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온라인 광고 집행 및 구매 데이터 분석
    처리, 보관 기간 앱 서비스 운영 종료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 이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 회사는 모바일 자판기, 코-크플레이 스토어에서의 구매시 이용자의 편의 증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업체명 코카-콜라 음료주식회사
    제공받는 개인정보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수탁의 목적 및 업무 내용 전자상거래 주문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정보 공유
    처리, 보관 기간 앱 서비스 운영 종료시까지, 단 문의 사항 응대 등의 목적으로전자상거래 및 기타 관련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간까지 보관할 수 있음. 처리, 보관 기간 종료 후 즉시 파기
  • 본 서비스는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위탁 받은 자에 대해 용역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 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해 고객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동의 철회를 위한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동의철회의 경우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보유 및 이용됩니다. 다만, 부정이용 등 재가입 방지 및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 응대를 위하여, 서비스 종료 후 30일 까지 보관하기로 합니다.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 항목에 대하여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 고객님께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고객님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에 대해 고객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열람 및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및 시점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위 10조에서 정한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 방법

  • 고객님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서비스 내 안내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 동의를 구합니다.
  • 타인에게 고객님의 개인정보의 수집ㆍ보관ㆍ처리ㆍ이용ㆍ제공ㆍ관리ㆍ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화면, 개인정보 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님께 고지합니다.
  • 본 서비스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그 권리ㆍ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ㆍ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모바일어플리케이션에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 및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님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ㆍ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모바일어플리케이션에 공지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본 서비스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기술적 대책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 및 특히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다음과 같이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집니다.
    •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고객님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닉네임과 패스워드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본 서비스는 지체 없이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연락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아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김진웅
소속 및 직위 : 마케팅/부장
전화: 02-3271-3052
이메일: jinwkim@coca-cola.com

[개인정보취급자]
이름 : 김진웅
소속 및 직위 : 마케팅/부장
전화: 02-3271-3052
이메일: jinwkim@coca-cola.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spo.go.kr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ctrc.go.kr / 국번없이 182

위치정보 수집 및 이용

위치정보 수집 및 이용

한국 코카-콜라 유한회사(이하, ‘회사’)는 코-크 플레이앱 상의 체크인 이벤트 진행을 위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정보를 활용하여야 하며 이에 따라 아래 약관에 대한 사용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사용자의 위치정보는 해당 이벤트 참여 도중에만 활용되며 별도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가 정한 지침 등에 규정에 따릅니다.
  • 사용자는 회사의 사용자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철회할 수 있으며, 사용자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하게 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료 등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 등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 사용자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법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위치정보 수집 방법]
    GPS 기반 위치정보수집
    GPS칩이 내장된 전용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GPS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수집
  •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의 정책변경 등과 같이 회사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등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이벤트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에 인터넷, 코-크 플레이앱 등에 공지하거나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당해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회사의 상호 및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한국코카-콜라유한회사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68 흥국생명빌딩10층

회원가입 정책에 따른
계정·포인트 통합 안내

새로워진 CokePLAY 회원가입 정책은 통합된 한 개의 회원 계정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따라 중복으로 가입된 회원 계정에 대한 통합을 진행합니다.

​ 기존에 다른 계정에서 적립한 코-크 포인트는 일괄 취합하여 통합 계정에 추가로 적립됩니다.
현재 계정으로 통합하면 다른 계정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래 계정으로 통합을 원하시면 계정 통합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통합을 원하시면 다른 계정 통합 버튼을 선택 후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


님의 통합할 현재 계정
  • 카카오톡 간편회원
  • 페이스북 간편회원
  • 애플 간편회원
다른 계정 통합 계정 통합